GETTING MY 타이 마사지 TO WORK

Getting My 타이 마사지 To Work

Getting My 타이 마사지 To Work

Blog Article



)이 생각났던 릴라 타이 마사지, 치앙마이 여행 중에 몸 뻐근한데 비용을 좀 합리적으로 지출할 수 있는 마사지샵을 찾는다면, 릴라 타이 마사지를 찾아오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실제로 태국에 가면 마사지 스파를 자주 볼 수 있는데요. 매우 고급스러운 스파부터 길거리에서 받는 마사지까지 그 종류와 가격대도 천차만별이에요.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다.

습식 마사지는 오일, 로션 등 윤활제를 피부에 바른 뒤 부드럽게 문질러 풀어주는 마사지에요.

커플: 낭만적인 경험을 원하신다면 커플 마사지 세션을 예약한 후 푸켓 해변에서 촛불을 켠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마사지 전/후 가볍게 조사하는 설문조사지, 본인이 원하는 마사지 부위도 체크할 수 있고 마사지 종료 후 만족도에 대한 피드백도 간략히 전달할 수 있어 개인적으론 모든 마사지샵에 도입되었으면 하는 제도 중 하나다.

일반적인 마사지와는 달리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받습니다.

나쁘지 않다 괜찮다 하는곳들이 대부분이였는데 이곳은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큰 부담 없이 아타미를 둘러보세요. 이 아름다운 일본 도시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아 가심비 좋은 숙박을 즐겨보세요.

여기서 중요한 사실 하나. 타이 마사지에는 오일 마사지가 없습니다. 전통적으로 편한 옷을 입고 마사지를 받습니다.

럭셔리부터 실속형 옵션까지 모든 여행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대만 타오위안의 최고급 호텔을 살펴보세요.

최고의 환대를 제공하는 쿠칭 워터프론트 인근 최고의 호텔을 찾아보세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최고의 숙박시설, 현지 명소, 여행 팁을 살펴보세요.

부리랏타나점이 올드타운 숙소 바로 옆이라 왔다갔다 하면서 예약했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방콕물집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Report this page